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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브랜드 스토리
키와는 이런 브랜드 입니다.
키와는 전통 한옥 지붕을 구성하는 기와에서 유래한 네이밍으로 서울 광화문에서 시작하여 세계로 뻗어나가고자 합니다.

기와의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이미지를 제품에 담아내고자 많은 연구와 고민을 하며 제품을 만듭니다.
점토소성품인 기와는 자연이 주는 양질의 진흙에서 만들어져 오랜 세월, 인간을 위한 지붕 역할을 해주고 역할을 다하면 다시 자연으로 돌아갑니다.
흙에서 태어나 흙으로 돌아가는 기와처럼 키와는 자연에서 답을 찾고 자연을 위한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키와는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처방 수준의 전문적인 구강위생용품이 필요했기에"
더스퀘어치과는 미소회복과 얼굴재건 전문병원으로 자리잡기까지 7년 동안 예방치과학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해왔습니다.
1년에 한 두 번 뵙게 되는 환자분들이 정말 큰 치료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매일 하는 양치질 방법과 올바른 제품이 치료만큼 중요하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랜 기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그간의 노하우를 모두 담아 개발한 전문가 구강 케어 브랜드 키와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불필요한 치료는 미리 예방하여 피하고, 치료 받은 곳은 더욱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자신 있게 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저희 키와 제품이 더스퀘어 스파 프로그램과 더불어 국민 구강 보건 증진에 이바지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정직하고 깨끗한 제품을 위해
시중에 나온 대부분의 치약과 칫솔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좋은 제품들도 있었지만 모든 것을 두루 갖춘 브랜드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근거가 빈약한 과장이 심한 제품이 많다는 것을 절감했습니다.
공산품인 칫솔과 (의약품도 아닌) 의약외품인 치약이 만병통치약처럼 모든 문제를 해결해줄 수 없습니다.
제품의 역할은 절반이고 나머지 절반은 정확하고 올바른 제품 사용법 및 구강 관리법에 달려있는데 이를 해결해주는 곳이 없었습니다.

"전문가”제품이라는 타이틀이 부끄럽지 않으려면 제품 자체의 완성도 뿐만이 아니라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확실한 사후관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된 구강위생 관리법에 대한 제시가 없는 제품은 반쪽 자리 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전문가”라는 단어를 붙여도 부끄럽지 않은 구강위생용품과 이에 대한 만족스러운 사후관리까지 해드릴 수 있는 제품과 브랜드를 키와를 통해서 구현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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